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Yongs

[사회이슈] 피겨코치 차예뜰 폭행논란 본문

Issue

[사회이슈] 피겨코치 차예뜰 폭행논란

Yongs- 2019. 9. 3. 21:18

차예뜰 코치, 어린 제자들에게 폭행 및 욕설했다는 의혹
취재진에게는 폭행 혐의 부인

차예뜰 코치



유명 피겨스케이팅 코치 차예뜰 씨가 제자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차 코치가 피겨를 배우는 초등학생 제자들에게 스케이트 날집으로 때리면서 수시로 욕설을 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4월 한 학부모가 촬영한 영상에서는 차 코치가 커튼봉을 들고 다니면서 학생들을 찌르거나 머리를 때리기도 했다.

이에 차 코치는 한 학부모와 통화에서 폭행 사실을 인정했지만 취재진에게는 이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CCTV를 확보해 추가 피해 사실을 확인 중이다.

 

한편, 차예뜰의 SNS가 논란이 되고 있다.

 

  차예뜰은 제자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차예뜰은 피겨스케이팅 코치로 활동하며 뜻대로 따라주지 않는 제자들에게 욕설과 폭행을 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차예뜰의 그간 SNS를 통해 제자들의 영상과 사진 등을 꾸준히 올리며 제자들에 대한 애착과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해당 혐의가 불거진 이후, 그의 SNS를 찾은 네티즌들은 게시물에 여과 없이 공개된 아이들의 얼굴이 피해자로 비춰질 수도 있는 것 아니냐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차예뜰은 학부모에게 폭행 혐의를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SNS를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은 상황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들의 얼굴이 노출된 게시물을 내려야하는 것 아니냐는 내용의 지적 댓글을 달고 있다. 

 

 

  또 이어 "주먹으로 이리와 하면 바로 이렇게 팍 때려가지고. 장갑을 벗고 때릴 때도 있어요. (스케이트) 날집 끼고 벗는 데에 손바닥, 손등, 팔, 여기 허벅지 막 다 때려가지고"라며 폭행까지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를 두고 차예뜰 코치는 학부모와의 전화통화에서는 "애를 가르치면서 혼내고 애한테 왜 이렇게 타냐 뭐 하냐 날집으로 때리고 꿀밤 때리고 애를 타면서 자세 지적하고 혼낸 건 맞지만..."이라며 인정했다가, 취재진에게는 폭행과 폭언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Comments